Images

스톡이미지 - 셔터스톡 무료이미지 다운받기 (8월 둘째주)




이번주 셔터스톡에서 아주 시원한 여름이미지를 무료이미지로 제공하길래 이번 포스팅 커버 사진으로 사용해봤어요. 이 사진 보니까 또 여행이 너무 가고 싶네요. 오늘은 셔터스톡 8월 둘째주 무료이미지 같이 공짜로 다운로드 받아봐요!



셔터스톡은 전세계 스톡비즈니스 업계에서 가장 핫한 사이트에요. 저렴한 가격에 좋은 품질의 사진을 어마어마하게 제공해서 스톡비즈니스계의 공룡으로 성장하고 있지요. 하지만 무료이미지 수량은 굉장히 짭니다. 그래도 품질은 좋아서 매주 체크하게 만드는 매력이 있지요! 






먼저 셔터스톡으로 접속해주세요~


▶ 셔터스톡 바로가기


셔터스톡의 메인페이지에서 아래로 스크롤을 조금 더 내리면 아래와 같이 매주 올라오는 무료이미지 2컷이 보여요. 하나는 시원한 바다사진이고 하나는 아기자기한 여행가방 벡터일러스트네요. 셔터스톡에 이미 가입이 되어 있다면 바로 금주의 무료사진 섬네일을 바로 눌러주시고, 아니라면, 아이디/이메일/암호를 넣고 계정을 만들어 주세요. 물론 무료계정이에요!


셔터스톡 계정만들기에 더 자세한 가이드는 이전에 제가 올린 스톡이미지 무료로 사용하기 셔터스톡, 게티이미지 편 포스트를 참조해주세요 


▶ 이전포스트 바로가기





자, 무료이미지의 섬네일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로그인을 하라는 메시지가 뜹니다. 만들어 둔 무료 계정 아이디 또는 이메일과 암호를 넣고 로그인 해주세요.





로그인이 성공하면 라이센스 동의 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셔터스톡의 무료이미지는 셔터스톡의 표준라이센스에 따르기 때문에 사용하실 때 표준라이선스 약관을 꼭 확인 후 사용하셔야 해요.


▶ 셔터스톡 표준라이센스 약관 보러가기





표준라이선스 동의에 체크를 하고 Get the free Image 버튼을 눌러 줍니다.





사이즈별로 무료이미지를 받을 수 있어요. 하지만 RF이미지는 역시 큰 사이즈로 다운 받는 것이 이득이겠죠? 저는 수퍼사이즈가 있길래 얼른 받으려고 했는데, 체크는 되지만 실제로 다운로드 되는 건 그냥 대형 사이즈 파일이었어요...


셔터스톡의 백미, 벡터 파일도 빼놓으면 안되겠죠? 여행 수트케이스들과 소품들이 너무 예쁜 벡터 일러스트 파일이네요. 이것도 쭉쭉 늘려도 깨지지 않는 벡터 파일로 받아두세요. 해외 벡터파일은 ai 가 아닌 eps 로 제공된답니다. 아, 그리고 현재 jpg 파일은 눌러도 벡터파일로 다운로드가 되더라구요. 뭐 살짝 에러가 있는 듯 한데 무료니까 제가 그냥 일러스트레이터에서 jpg로 변환해서 사용해야 겠어요.





셔터스톡의 RF이미지 라이센스가 궁금하신 분들은 지난번에 포스팅한 RM이미지 VS RF 이미지 라이센스 비교 포스트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꺼에요. 셔터스톡의 기본 라이센스는 RF이미지 라이센스에 바탕을 두고 있는데, 다음번에는 이러한 RF이미지들을 모아 서비스하는 이미지섭스크립션(이미지정액제) 라이센스에 대해서도 한번 정리해볼께요!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